등록날짜 [ 2010-02-08 14:03:07 ]
우리가족교육프로그램 신앙기초반이 3기 수료생 33명을 배출하며 8주 교육과정을 모두 마쳤다.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와 저녁 8시 두 개 반으로 진행되는 강의는 장항진, 손성진 전도사가 강사로 나섰다.
이 교육과정의 목적은 우리 교회에 등록한 새신자와, 신앙의 기초를 세우기 원하는 성도들을 성숙한 신앙인으로 양육하는 데 있다. 또한, 새신자뿐만 아니라 교회 내의 직분자들에게도 신앙의 기초가 되는 8가지 주제, 즉 △구원 △예수 △성경 △성령 △영적 전쟁 △예배 △기도 △교회를 체계적인 말씀으로 정립하여, 보다 신실하고 효과적인 신앙생활과 전도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교육프로그램은 성경을 알고 깊이 체험하면서 신령한 영적 유익을 주고 있다. 특히 구령의 열정으로 전도의 씨를 뿌리고자 하는 성도들에게도 유익하다.
한편, 신앙기초반 4기 과정은 3월 4일(목)에 개강 예정이며, 우리 교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강신청은 비전센터 1층 복음선교실과 3층 사무실에서 받으며 수강료는 무료, 교재는 복음선교실에서 구입하면 된다.
/오예지 기자
◆성경기초반 3기 수료생 명단(33명)
권영민 김동탁 김민경 김성선 김은정D 김일우 김현미B 김홍천 김화중 류현 문옥자 박래준 박은숙 박은정B 성윤모 신예진 오예지 오은옥 윤영실 이명산 이명희C 이문정 이연형 이진 이춘경 장명희 정유선 최경미C 최미화 최승자 최은주 한주희 황광현
위 글은 교회신문 <178호>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