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회] 2012하계성회를 위한 ‘UCC 콘테스트’ 열다

등록날짜 [ 2012-07-10 10:02:33 ]

청년회는 지난 6월 24일(주일) ‘2012 하계성회 UCC 콘테스트’를 열었다.


하계성회를 앞두고 전 청년이 모여 진행한 이번 UCC 콘테스트는 성회 참석 독려를 목적으로 하여, 대체로 청년들 에게 맞는 활기차고 코믹한 영상물로 제작해 청년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UCC 작품이 총 9편 발표되었고, 각 청년회의 응원전도 함께 진행해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콘테스트에서는 풍성한청년회 6부가 1등을 차지했고, 이어 충성된청년회, 새가족부, 대학선교회가 순위를 차지하여 여러 가지 상품을 수상했다.

청년들의 열정적인 UCC 작품을 본 윤석전 담임목사는 “청년들의 땀과 노력, 기상천외한 발상에 감명받았다”며 “이러한 열정으로 기도하고 심방해 많은 청년이 성회에 오게 하여 영혼을 살리고, 이곳 안디옥성전에서 청년예배가 부활하길 원한다”며 청년들을 격려했다.

청년들의 이목을 끌 만한 아이디어 구상과 촬영을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음에도 참가작이 여러 편 나왔다. 이러한 UCC 작품들은 이번 하계성회에서 영혼들을 살리고자 하는 청년들의 열정의 산물이었다.

이번 UCC 콘테스트를 통해 청년들이 사모함으로 하계성회에 모두 참석하여 청년들을 통해 이루실 하나님의 역사를 뜨겁게 경험하기 바란다.

위 글은 교회신문 <296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