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된청년회 전도활성화 엠티(MT) 열어] 예수 정신으로 영혼 구원에 하나 되길

등록날짜 [ 2015-08-31 13:39:41 ]


<사진설명> 충성된청년회 전도활성화 엠티(MT)에서 신현호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

예수 정신으로 하나 되는 엠티를 기획해 전도하는 일에 마음을 모았다
.


충성된청년회 엠티가 821() 금요예배를 마친 후 이튿날 새벽 2시까지 소예배실 B에서 진행됐다. 청년.대학 하계성회에서 은혜받은 청년들이 전도하는 일에 부지런히 나서도록 독려하고 기도하기 위해 모인 것.

신현호 담당목사는 마가복음 1615~20절을 본문으로 경험한 것을 말하라라는 제목의 설교 말씀을 전했다. 신 목사는 예수께서 지극히 전도하길 바라시는 주님 심정으로 내가 예수를 만났다면, 내 가치관과 인생을 송두리째 바꾼 예수를 만났다면 예수를 말해야 한다우리 청년들이 하계성회에서 은혜받았다면 자신이 만난 예수를 전하고 경험한 사실들을 반드시 말해야 한다. 이것이 전도다라고 전도하길 애타게 당부했다.

엠티 막바지에는 성회 때 은혜받은 내용과 신앙생활의 각오를 적어 보고 나누었다. 청년들은 구습으로 돌아가지 않겠다는 각오를 담아 은혜받은 것을 지키기 위한 구체적인 실천 사항을 적고 주를 위해 사는 ○○○가 되겠습니다란에 서명했다.

한편, 이날 엠티에서는 박현영 자매(충청4)가 성회에서 은혜받아 주님께 돌아온 간증을 전했고, 임원단은 엠티 순서마다 청년들이 성회에서 은혜받는 모습과 전도 권면 영상을 상영해 전도하길 바라시는 주님 심정을 전했다.

충성된청년회는 청년.대학 하계성회 다음 주 월요일(17)부터 지하모임방에서 충성된청년회 부흥을 위한 기도회1시간씩(23~자정) 진행하고 있다. 전도와 기도에 마음 쏟는 충성된청년회의 하반기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오정현 기자

위 글은 교회신문 <449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