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날짜 [ 2024-04-19 14:54:26 ]
풍성한청년회 9부(이세희 부장)는 ‘천국도약계좌 팀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작정기도 참석을 독려하며 주님 나라에 이르기까지 응답 받을 믿음의 기도를 이번 작정기도 기간에 쌓아 둘 것을 당부하고 있다. 부원들을 1~4팀으로 나눈 후 부 모임 장소에 ‘팀별 출석부(점수판)’도 마련하고 작정기도 참석을 시각화하는 등 작정기도 일정에 적극 참여하도록 독려하는 것이다.
9부 부원들은 팀별로 SNS 단체방도 만들어 작정기도회에 참석했다는 인증샷을 공유하고, 작정기도를 끝까지 완주하도록 격려할 미션도 수행하며 기도하는 데 마음을 모으고 있다. 특별히 작정기도를 위해 개별미션, 팀별미션, 특별미션 등을 진행 중이다.
▲개별미션은 매일 개인기도 인증, 작정기도 정시 도착, 합심기도 참여 등이며 각 미션을 수행하면 점수를 얻을 수 있다.
▲팀별 미션은 일주일에 한 번 팀 전체가 모이는 날을 정해 한자리에 모여 기도하기, 주일 오전 원팀 기도회 참석 등 팀원들이 모였을 때 추가 점수를 부여해 “으쌰으쌰” 함께 기도할 복된 분위기를 만들어 가고 있다.
▲마지막 특별미션으로는 작정기도 디데이(D-Day) 이미지를 각자 제작해 부원 모두가 50일 동안 한 번씩 공유하도록 하고, 차후 공개할 부장 미션까지 기획하며 작정기도를 위해 회원들을 세심하게 섬기고 있다.
작정기도 참여에 머뭇거리던 부원들도 팀장과 팀원이 함께 격려하자 작정기도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팀별로 신령한 경쟁에 돌입하자 기도하는 데 사모함을 더 내고 있다.
앞으로도 함께 기도하고 함께 응답 받을 풍성한청년회 9부의 작정기도 성공을 소망한다. 이 모든 일을 하실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린다.
위 글은 교회신문 <845호>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