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E of E 학원 본교인 혜택 실시

등록날짜 [ 2011-04-13 17:35:51 ]

초·중등부 무료 수업 일부 개설해
학습코칭 실시 등 학습 역량 높여



우리 교회 부설 E of E 학원이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을 확 줄이고 전도 기회도 제공하면서 양질의 교육 분위기까지 제공하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영성.인성.전문성을 키워주는 전문가의 명품교육’을 모토로 세운 본 교회 부설 E of E 학원에서는 본교인 학생들의 학력 불균형을 해결하고자 2011년 4월부터 영어도서관, 학습코칭 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도입하며, 아울러 본교인 할인 혜택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또 국제중, 외고, 과고, 일류대 진학을 목표로 초.중.고 고급반 커리큘럼을 강화하고 성적이 부진한 학생들에게는 소수정예특강을 실시해 더 세밀한 수준별 맞춤교육으로 학생 개개인의 역량을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이다.

■영어도서관 운영=영어를 원어민처럼 유창하게 구사하려면 되도록 어린 나이부터 원서를 많이 읽는 것이 효과적이다. 하지만 학부모가 학생 수준에 맞는 영어 동화책을 갖춰 단계별로 읽히는 것이 어려운 실정이므로, E of E 학원 측은 리딩파크 영어도서관 시스템을 도입해 시행한다.

리딩파크는 미국 교과서를 포함하여 연간 2000권 이상 영어원서를 공급하는 다독 시스템으로, 총 28레벨로 세분했다. 도서대여뿐만 아니라 간단한 온라인 테스트로 이해도를 측정하여 월별로 성적표까지 발송하여 철저하게 관리한다. 또 E of E 학원 측은 영어 토론반, 프리미엄반 등 고급반 수업에서는 영어도서관 책을 활용하여 토론수업을 하고 주 1회 독후감을 쓰게 한 후 개별 첨삭지도로 체계적인 연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학습코칭 도입=각종 입시에 입학사정관제를 도입하면서 내신성적과 수능뿐만 아니라 학생 개개인의 비전과 학습 목표, 역량 등 다양한 재능을 입증할 자료를 체계화하는 것이 중요해짐에 따라 학습코칭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E of E 학원 측은 학습코칭을 적극적으로 도입해서 성격유형, 학습유형, 자기주도학습역량 검사 등으로 개별 학생의 성향을 정확히 진단하고, 학습 동기, 학습전략, 시간관리 등 기본과정 워크숍을 거친 후, 전문코치에게 소그룹으로 지속적인 개별 상담을 받게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아이들 스스로 비전과 공부하는 목적을 발견하고 자신의 삶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진정한 자기주도 학습 역량을 기르고 있다.

■본교인 혜택 안내=E of E 학원 초등부는 무료 수강과목을 일부 개설했다. 학생들의 균형 잡힌 실력향상에 중요한 기초 과목들을 우선 선정하며, 초등부 본교인 무료 수강과목은 1, 2학년 수학, 국어와 3~6학년 논술, 전 과목(국과사)이며, 초3부터 중3까지 시행하는 학습코칭은 본교인 자녀인 학원생 전원 무료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등부는 중간,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내신대비 종합반 시스템이므로 무료과목 개설이 불가능해 본교인에게 7만 원 할인혜택을 준다. E of E 학원 측은 무료수강으로 무단 지각, 결석 등 면학 분위기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정확한 출결관리와 학생 관리를 시행한다는 방침이다. 되도록 많은 학생이 효과적으로 교육혜택을 누리도록 운영할 방침이므로 학부모의 협조가 절실하다.

한편, E of E 학원 교사들은 4월 1일부터 ‘21일 다니엘 작정기도’를 시작했다. 새로 도입하는 시스템이 아이들이 하나님의 일꾼으로 키우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도록 간구하고 있다. 

※본교인 혜택 자격
1. 학생 가정이 6개월 이상 본교회에 출석한 경우(등록 시 증명 서류 첨부 요망)
2. 무단결석 3회 시 혜택 자격 3개월 정지(무단지각 3회는 무단결석 1회로 처리)
3. 부모의 전화가 아닌 학생의 전화는 인정하지 않음
4. 혜택 자격 정지 기간에는 정상적인 원비 수납

위 글은 교회신문 <237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