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날짜 [ 2022-02-23 13:10:02 ]
어린이들이 겨울성경학교에서 은혜받도록 유아부 교사들은 1월 30일(주일)부터 2월 11일(금)까지 ‘릴레이 금식기도’를 진행했다. 교사들은 ▲어린이들이 모두 참가해 은혜받고 예수님을 만나도록 ▲어린이들이 은혜받고 변화돼 가정까지 믿음의 명문가정 되도록 ▲성경학교 준비하고 진행하는 데 사건사고나 부족함 없도록 등 어린이, 교사, 말씀 전하는 전도사를 위해 기도했다. 교사 29명이 금식기도에 동참했다.
유치부도 1월 18일(화)부터 2월 12일(토)까지 화·목·토요일마다 작정기도회를 열었다. 2월 5일(토)에는 0시부터 24시간 릴레이기도를 진행했고, 1월 30일(주일)은 전 교사가 금식기도 하며 어린이들이 성경학교에 참가해 은혜받도록 마음 모아 기도했다.
한편, 유치부는 어린이들도 기도하면서 성경학교를 준비하도록 기도문을 발송했다. ▲겨울성경학교에서 나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을 꼭 만나고 싶어요. 예수님 저를 만나주세요! ▲미워한 죄 용서해 주세요! 마귀 닮은 미운 마음이 예수님 닮은 사랑의 마음으로 바뀌게 해주세요 등 13가지 항목으로 기도 말을 자세하게 적어 어린이들도 따라 읽으면서 기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도문 아래에는 확인표를 만들어 기도한 것을 표시할 수 있게 했다. 기도를 들으시고 겨울성경학교에서 은혜받도록 응답 주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린다.
위 글은 교회신문 <737호>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