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자녀들이 받을 은혜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등록날짜 [ 2024-08-04 23:19:16 ]

하계성회를 앞두고 고등부는 비전교육센터 1층 벽면에 “하계성회에서 우리 자녀들이 받을 은혜를 기대하며 응원합니다”라는 제목의 벽보를 제작해 성회에 참가하는 학생들을 축복하고 격려하고 있다. 학부모와 교사들이 사랑하는 아들딸에게, 제자들에게 하계성회에 참가해 은혜받기를 바라는 점, 성회를 앞두고 기도하는 내용 등을 적어 하계성회를 기대하게 했다. 아래는 ‘고등부에게 한마디’에 기록한 내용들이다.


“세언아, 승언아. 하계성회에 참가해서 예수님 만나자. 내 인생의 나침반은 오직 예수! 내 삶을 주께 드리는 값진 인생이 되기를 축복한다.”


“사랑하는 아들딸! 이번 하계성회에서 주님 사랑 뜨겁게 경험하기를 아빠와 엄마가 기도하고 있어. 많이 사랑해.”


“연세중앙교회 미래인 2학년 2반 우리 학생들! 주님께 부름받은 귀한 일꾼 되기를 기도하며 미래의 큰 주의 종 되어요!”


“사랑하는 지혜 언니! 성회에서 은혜 많이 받고 첫사랑을 회복하자! 사랑하고 축복해. 동생 지아가.”


“사랑하는 윤주, 인성아. 지난 동계성회에서 은혜를 경험했다면, 이번 하계성회에서는 완전히 거듭나는 은혜의 주인공 되자!”


“사랑하는 다솜! 마지막 고등부 하계성회에서 은혜 많이 받고 성령 충만해 대학 캠퍼스를 복음으로 정복하자!”


“이번 하계성회가 주영이에게는 학창 시절 마지막 성회이고, 주원이에게는 인생 최대의 은혜받는 성회가 될 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 되네. 매시간 최상의 은혜받도록 기도할게.”


“사랑하는 우리 학생들. 한번 지나간 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아. 매일 듣는 말씀이 생명수처럼 귀하게 느껴지는 날이 올 거야. 지혜로운 다섯 처녀처럼 주님 다시 오실 날을 예비하자. 하나님이 가장 사랑하는 너희가 영육 간에 더 강건해지기를 기도할게. 선생님이.”


“우리 동생 한빈아! 이번 하계성회 주인공은 너다! 은혜받고 비전 찾자.”


“예인아, 하람아. 이번 하계성회에서 은혜받고 가족들 영혼 살리는 믿음의 가장으로 성장하기를 기도할게.”


“연세중앙교회를 이끌어 갈 고등부 아들딸들! 이번 하계성회에서 역사하실 하나님을 기대하고, 성회 후 고등부의 배가 부흥도 기대하며 축복한다.”


자녀들이, 또 제자들이 성회에 참가해 은혜받기를 진실하게 바라는 애틋한 응원 글들이 큰 감동을 준다. 교회의 미래인 학생들뿐만 아니라 연세가족 모두가 하계성회에 참가해 예수님의 십자가 피의 공로를 뜨겁게 만나 믿음을 10년 이상 앞당기기를 기도한다. 


이 모든 일을 하실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린다.



<사진설명> 고등부는 비전교육센터 1층에 벽보를 마련해 학부모나 교사들이 성회에 참가하는 학생들에게 응원 문구를 적도록 하고 있다.



위 글은 교회신문 <860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