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날짜 [ 2023-01-18 13:20:17 ]
지난 1월 8일(주일) 대성전 1층 안디옥성전 앞. 청년회 소속 직분자와 회원들이 단정하게 옷을 갖춰 입은 채 흥겨운 찬양을 하면서 3부예배를 드리러 입장하는 청년들에게 청년대학연합 동계성회와 설날축복대성회 개최를 알린다. “동계성회 함께가요” 카드섹션과 응원도구 그리고 기타 연주를 동원해 찬양하면서 오는 2023년 1월 20일(금)부터 23일(월)까지 나흘간 열릴 ‘청년대학연합 동계성회와 함께하는 설날축복대성회’ 개최 소식을 전하고 사모해 참가할 것을 독려한 것이다.
한편, 청년회는 동계성회에 많은 청년들이 사모해 참가하도록 안디옥성전 앞에 ‘고백(Go Back) 사진전’이라는 이름으로 1986년 개척 이후 진행된 동·하계성회 사진을 인화해 전시하면서 이번 동계성회에서도 은혜받기를 독려했다. “어제도 오늘도 역사하시는 주님께서 이번 동계성회에서도 은혜받기를 사모하는 이들에게 큰 축복을 주실 것”이라는 뜻으로 고백 사진전을 개최했고, 청년들은 예배 전후에 사진을 함께 관람하며 동계성회에서 은혜 주실 주님을 기대했다.
여전도회에서도 성회 홍보 협력
한편, 같은 날 주일 4부예배를 앞두고도 여전도회 5그룹 소속 직분자들이 하얀색 티셔츠, 검정색 바지, 파란색 머리띠 등을 맞춰 입고 빨간색 하트 스티커를 셔츠에 붙인 채 저녁예배를 드리러 입장하는 성도들에게 설날축복대성회를 알렸다. 5그룹 소속 여전도회원들은 청년대학연합 동계성회와 함께 진행하는 설날성회에 사모해 참가하자며 어린이 축복송 ‘축복해요’ 곡에 맞춰 발랄한 율동을 선보였고, 입장하는 성도들에게 하트 스티커를 붙여주면서 성회에 참가해 은혜받을 것을 독려했다.
또 지난 1월 11일(수) 삼일예배에 앞서 여전도회 3그룹과 4그룹에서도 자체 제작한 성회 홍보송(황옥경 작사, 배소희 작곡)에 맞춰 설날축복대성회를 알렸다. 원곡 ‘날 사랑하신 예수님’을 “예수님과 함께 설 성회 축복받아요/ 천대의 복 받아요”라고 성회에 맞게 은혜로운 가사로 개사해 홍보했고, 성회에 참가해 은혜받으라는 카드섹션도 선보이며 성도들을 축복했다. 여전도회 3그룹과 4그룹은 주일 2부예배 전에도 홍보에 나서며 성회를 알리고 있다. 청년 대학 연합 동계성회와 설날축복대성회에서 은혜 주실 주님을 기대하며 이 모든 일을 하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린다.
<사진설명> 설날축복대성회 개최를 주관하는 청년회원들이 찬양을 하면서 청년들과 성도들에게 동계성회에 사모해 참가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사진설명> 여전도회에서도 설날성회 참가를 독려하고 있다. 3·4그룹(위)과 5그룹(아래) 홍보 모습.
위 글은 교회신문 <783호>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