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꿈’ 정진학교 학예회

등록날짜 [ 2008-11-25 15:14:31 ]


정진학교 학예발표회가 11월 12일(수) 연세중앙교회 문화홀에서 진행되었다. ‘아름다운 꿈, 사랑, 열정’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학예회는 정진학교 박해평 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풍물놀이, 합창, 퍼레이드, 강강수월래, 합주, 퍼포먼스, 스포츠 댄스, 난타, 퓨전 시대극, 댄스, 수화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올림픽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의 모습을 학생들이 직접 재현한 2008 베이징 올림픽 퍼레이드와, 광복부터 지금까지 이슈가 되었던 사건들을 영상과 함께 표현한 퓨전 시대극 다이나믹 코리아는 큰 박수 갈채를 받았다.
특수학교이다 보니 소품이나 의상은 선생님들이 직접 만들어야 했고 불편한 아이들이 많아 일일이 돌보면서 연습해야 했기에 어려움도 많았다고 한다. 비록 몸은 자유롭지 못하지만 마음은 행복한 아이들의 미소에 어느새 공연장은 열기로 뜨거워졌다.
인근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도 함께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었고, 한 달 이상 발표회를 준비한 선생님들과 학생들의 수고와 땀이 묻어나는 공연이었다. 이영순 교감은 “학예발표회는 2년에 한 번씩 시민회관 및 타기관에서 진행했는데 이번에는 최고급 음향과 조명시설, 큰 무대에서 공연하게 되어 학생들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위 글은 교회신문 <147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