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 선물용 상품권’ 출시

등록날짜 [ 2010-05-10 13:51:22 ]

새신자, 생일, 각 기관별 선물용으로 다양하게 활용

연세 선물용 상품권이 출시됐다. 이 상품권은 5,000원 권, 10,000원 권, 20,000원 권으로 제작되었으며 연세말씀사에서 출간되는 윤석전 담임목사의 저서와 설교테이프, 음반, 성경책을 구입할 수 있다. 더 큰 은혜를 나누고 다양한 기호를 가진 성도들이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

연세 선물용 상품권은 연세중앙교회 비전센터 1층 복음선교실과 연세중앙교회 홈페이지 (www.yonsei.or.kr) 설교테이프/도서/음반 코너에 들어가면 구입이 가능하다.

물품은 복음선교실과 교회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상품권은 구입 물품 금액의 80% 이상을 넘어야 사용할 수 있고 나머지 금액은 거슬러 준다.  또한 상품권은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복음선교실 최지선 집사는 “어느 고객의 요청에 의해 상품권을 임시 발행한 적이 있었는데 그것을 계기로 정식 연세 선물용 상품권을 발행하게 됐다”며 “성도들의 교제에 복되게 사용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목사님의 말씀을 책과 테이프를 통해 큰 은혜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본 상품권이 새신자 선물용, 생일선물용, 각 기관별 선물용, 시상식 선물용 등 다양하게 활용돼 성도간에 은혜를 나누고 영혼 살리는 일에 값지게 사용되길 기대한다.   

(문의 2680-0123)

위 글은 교회신문 <192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