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어린이날, 한마음잔치에 오세요

등록날짜 [ 2017-05-05 11:41:29 ]

제11회 ‘지역주민 초청 연세가족 한마음잔치’가 5월 5일(금) 어린이날 연세중앙교회 앞마당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교회를 개방해 초청행사를 열고 각종 프로그램을 준비해 지역 사회를 섬기는 한마음잔치는 어린이들이 체험할 다채로운 학습 프로그램과, 가족이 함께 즐길 다양한 먹거리·볼거리로 가득하다.

먹거리장터에서는 숯불양념목살, 등갈비 구이, 반건조오징어, 냉면, 부침개, 와플, 닭꼬치구이, 초코에 빠진 바나나 등 맛있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체험장터에서는 풍선아트, 에어로켓, 물고기 잡기, 페이스페인팅, 나노블록, 비즈(구슬)공예, 폼클레이(점토 장난감), 탱탱볼 만들기, 개운죽 기르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알뜰장터에서는 다양한 물품을 싼 가격에 판매한다. 유아 매트와 각종 영유아 의류, 디퓨저(향수), 손글씨 작품, 화장품 등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또 건강식품, 구강세정기, 블랙박스 같은 고가 상품도 착한 가격에 제공한다. 친환경세제, 왁스·스프레이를 비롯해 생활·주방 잡화도 준비돼 있다.

놀이장터에는 깜짝 놀랄 만한 대형 놀이기구가 즐비하다. 에어바운스, 사륜 오토바이 드럼통 기차, 키드바이킹, 미니레일기차, 다람쥐통, 회전그네를 타면서 재미와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문화공연장터에서는 워십, 댄싱, 오케스트라 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해마다 지역주민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5월 5일 하루 연세중앙교회 한마음잔치에 참여해 복음으로 온 가족이 하나 되고 주 안에서 기쁨을 누리기 바란다. 이 모든 일을 하신 주님께 영광과 감사와 찬양을 올려 드린다.    

        
/손미애 기자




위 글은 교회신문 <526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