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의 탁월한 교육 ‘E of E’

등록날짜 [ 2006-09-12 17:38:22 ]


The Expert of Education
예수의 사랑으로 지역사회를 섬기려는 다양한 노력의 일환으로 최고 수준의 교육을 가능한 많은 사람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던 연세중앙교회가 최첨단 시설을 갖춘 교육센터를 건립, 보다 전문적이고 폭넓은 교육을 위해 ‘E of E학원’, ‘E of E 어학원’으로 확대 운영한다기에 찾아가 보았다.

최첨단 교육을 위한 과감한 투자
터치스크린 방식의 전자칠판, 전체 컴퓨터가 연결되어 학생의 학습 결과를 즉시 점검할 뿐 아니라 한 학생의 결과를 전체 학급이 동시에 공유하는 네트워킹 시스템, 학생의 발음을 개별적으로 듣거나 녹음할 수 있는 어학 시스템 등을 갖추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수업을 진행하게 될 멀티미디어 학습실과 보통 학원의 2-3배에 이르는 넓고 쾌적한 강의실, 교실별 냉난방 시스템, 아름다운 야외 휴게실 등등 최첨단 시설을 갖추었다.


과학고반 등 최고 수준의 수업
과학고반,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다채로운 원어 회화, 본격적인 학년 선행을 위한 수학 ACE반, 미국 교과서 영어 ACE반, 뮤지컬 잉글리쉬, 박학천 논술, 디딤돌 수학교실 등등 유명 프랜차이즈와 자체 제작 교재의 효율적인 병행으로 탁월한 교육 효과를 나타낸다는 교사들의 자신감이 믿음직스럽다.

TOEIC, 회화 등 강좌 개설
유명 어학원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강사들의 토익, 토플, 회화, 주부회화, 비즈니스 회화 등 다양한 강의가 시작된다.


10월 9일 오픈할 E of E 교육센터를 통해 연세중앙교회의 비전대로 수많은 전문가들이 배출되기를 소망하는 교사들의 설레는 소망을 느끼며 이들의 땀방울이 맺을 탐스러운 열매를 미리 보는 듯 했다.

위 글은 교회신문 <94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