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뉴스

등록날짜 [ 2006-08-01 11:58:18 ]

전도상 시상식 가져
 
 
5명 이상 전도하여 정착시킨 우수전도자에게 상장과 붓글씨 성경책을 전달하는 시상식이 23일에 있었다. 6명을 전도한 우병조 집사는 “토요일마다 남전도회원들과 전도하고 매일 1시간 기도했다"며 지속적인 관심이 전도비법임을 소개했다. 수상자는 우병조(6남) 선재순(5여) 이세이(13교구) 이해종(3남) 이찬남(7남) 김형모(24남) 한치월(8여) 이귀례(26여) 등 8명이다.

 
YBS TV 인터넷 홈페이지 개국
 
 
올해 4월 교회뉴스의 영상화 시대를 연 YBS TV가 7월21일부터 인터넷 홈페이지(ybstv.com)를 개국, 다양한 콘텐츠로 성도들에게 한걸음 다가선다.
YBS TV가 제작한 교회뉴스뿐 아니라, 예배설교와 집회 세미나 설교말씀을 들을 수 있고, 찬양, 문화, 행사, 어린이등의 콘텐츠와 CBS TV에서 방송 중인 윤석전 목사 탐사기행 ‘성서의 땅을 가다’도 볼 수 있다.

 
김무열 집사‘새롭게하소서’ 출연
 
 
14일 CBS TV ‘새롭게하소서' 녹화현장에는 진행자 오미희씨, 최일도 목사, 출연자 김무열 집사를 비롯해 방송관계자, 방청객 모두 울음바다가 되어 녹화가 중단됐다. 이유는 김무열 집사의 간증 때문. 알코올 중독자인 아버지, 자신 또한 알코올 중독자가 돼 방탕하다가 연세중앙교회 윤석전 목사를 통해 하나님을 만난 생생한 체험을 눈물로 고백한 것이다. 연예인 감우성, 박경림, 정현수 교수는 CBS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무열 집사는 늘 남을 먼저 섬기는 사람”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CBS TV에선 8월 2일 밤10시(재방 3일 새벽 3시반)에, 라디오에선 2일 밤11시FM 98.1에서 방송된다.
서유나 기자

 
연세비젼 여름방학 영어 특강
 
 
연세비젼학원은 기초토익강좌를 8월 3일부터 7주간 연다. 5월부터 바뀐 뉴토익의 경향을 반영한 이 수업에는 영국 이공계 대학 임페리얼대(IMPERIAL UNIVERSITY) 의대생 Joe Lee 씨가 강사로 나선다. 12월부터 시행되는 토익의 말하기와 작문은 별도로 시행되는 시험으로 ETS의 Internet-based test(IBT) 방식으로 실시된다. 따라서 토익 준비자들은 영어의 네 가지 영역을 골고루 갖춰야 한다. 이에 발맞춰 연세비젼학원은 7월 24일부터 한 달 동안 초등 4~6학년을 대상으로 자신의 생각을 영어 문장으로 표현하도록 지도하는 영어일기 Writing(작문) 강의를 실시한다.
문의 ☎ 2680-0165
강유식 기자

 

위 글은 교회신문 <91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