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성탄절 이모저모
성탄절의 참주인공은 오직 예수님
등록날짜 [ 2019-07-18 16:31:02 ]
<사진설명> 충성된청년회 2팀은 하계성회 단체 티셔츠를 맞춰 입고 하계성회 참가를 권면하고 있다.오정현 기자
<사진설명> 대학청년회 전도2부 성회 홍보 UCC 촬영 모습.
청년대학연합 하계성회가 ‘흑암의 세속주의를 넘어 너의 축복을 보라’라는 주제로 7월 29일(월)~8월 1일(목) 수원흰돌산수양관에서 진행된다. 청년회는 성회를 2주 앞두고 부별 합심기도와 청년들 눈높이에 맞는 이벤트로 성회 참가를 권면하고 있다.
>>대학청년회 전도2부(김수정 부장)는 청년회 행사인 ‘UCC 콘테스트’에 출품한 작품을 관리회원들 SNS로 발송하고, ‘하계성회를 위한 릴레이 금식기도’도 7월 1일(월)~7월 21일(주일) 3주 동안 진행하고 있다. “부원 모두 하계성회 가서 은혜받을 마음을 주시고 환경도 열어 주세요”(김수정), “회원들과 새가족 모두 성회에서 예수님 만나도록”(임천성), “죄를 이길 능력과 찬양의 감격을 회복하게 해 주세요”(김종하) 등 구체적인 기도 제목을 나누고 개개인이 하루에서 사흘 동안 금식기도를 하고 있다.
>>풍성한청년회 각 부서는 하계성회 가기 전부터 회원들이 은혜받도록 기도모임 참석을 독려하고 있다. 기도해야 성회에서 은혜받는다는 성령의 감동에 순종해 전 성도 저녁기도회(7시30분~9시30분)와 풍성한청년회 합심기도회(10시~11시30분)에 동참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충성된청년회 2팀은 하계성회에서 착용할 시원한 파란색 티셔츠를 맞춰 입고 성회 참가를 고대하고 있다. 팀별로 주일연합모임을 기획해 새가족과 관리회원들이 성회에 사모함으로 참가하도록 독려하고 현장 등록도 진행하고 있다.
많은 청년이 성회에 가서 하나님을 바로 알고 이전에 방종하던 지난날을 회개하고 성령 하나님을 뜨겁게 만나길 기도한다. 이 모든 일을 하실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린다.
/이나미 기자
위 글은 교회신문 <633호>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