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뉴스 1
2008 아름다운 구로건축 전시회

등록날짜 [ 2008-09-25 18:01:00 ]

구로구(양대웅 구청장)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건축물 전시회가 열린다.
‘굴뚝공업’ 도시에서 ‘첨단 IT빌딩’ 도시로 변모하는 구로구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의 모습을 보여주는 테마전시회가 오는 26일(금)부터 10월 6일까지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하광장에서 열린다(신도림역 2번 출구). 과거관, 현재관, 미래구로관, 미래구로상상관, 스페샬관 5개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세중앙교회는 현재관에 전시된다.







-----------------------------------------------------------------------------------------------------

호주 멜번 참모악대 연주회

10월 3일 음악성과 영성의 음악예배 예정


전 세계를 순회하며 복음과 뜨거운 영성의 음악을 전파하고 있는 호주 멜번 참모악대가 10월 3일(금) 오후 8시 연세중앙교회에서 연주회를 갖는다.
한국 구세군 선교 100주년을 기념해 특별 초청되어 장충체육관, 시청앞 광장 특설무대, 이화여대 등에서 연주회를 갖는 구세군 멜번 참모악대는 125년의 역사를 가진 구세군 최고의 Brass Band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이들은 구세군의 여러 참모악대 가운데 음악성과 영성이 가장 뛰어난 악대로 평가되고 있어 이번 실연은 평생에 한번 들을 수 있는 놀랍고 귀한 기회로 장중함과 함께 뜨거운 감동을 주는 연주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 글은 교회신문 <143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