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뉴스 2

등록날짜 [ 2008-07-07 17:56:57 ]

주일학교 ‘함께 뛰는 우리 운동회’


주일학교 주최 제1회 ‘함께 뛰는 우리 운동회’가 6월 14일(토) 우신고등학교에서 열렸다. 피구와 축구 등 구기종목과 포토샵, 반별 댄스왕 뽑기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으로 진행된 운동회에 초청된 친구들은 주일학교 교사와 친구들과 함께 마음껏 뛰고 달리는 신나는 하루를 보냈다. 교사와 학생들의 계주달리기를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친 주일학교 최옥경 부장은 “교사와 어린이들이 화합하고 친구를 전도하는 장이 되며, 이어지는 여름성경학교에서 은혜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하자”라며 이번 운동회 개최의 취지를 설명했다.


-----------------------------------------------------------------------------------------------------

10교구 1지역 송추에서 합심기도


10교구(이성자 교구장) 1지역은 6월 셋째주 지역기도모임을 경기도 양주군 송추 제72사단장 관사에서 가졌다. 송추 제72사단장(이재욱 장군) 부인 김은희 권사와 성도 20여명은 2대교구 김기현 목사의 인도로 예배를 드린 후 제72사단 군장병들의 무사복무와 영혼구원을 위해 나라와 민족을 위해 지역식구들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기도하였다.


-----------------------------------------------------------------------------------------------------

2008 하계성회 준비 ‘한창’


흰돌산수양관 하계성회 준비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수양관 당국은 각종 부대시설 보수관리, 조경관리, 냉방장치 등을 꼼꼼히 점검하고 있으며, 여전도회는 이불빨래, 김치담그기를 마쳤고 7월 14일부터 6일간 전여전도회원이 참여하는 ‘성공적 성회 개최를 위한 24시간 릴레이기도’를 실시한다. 남전도회는 차량주차, 환경미화, 안전관리, 식당 배식 및 주방 도우미 등 충성을 위한 세무계획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남전도회 4그룹인 23~30남전도회장들은 주일저녁예배 후 모임을 갖고 구체적 충성계획을 논의하고 기도했다.

위 글은 교회신문 <137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