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하나님의 사랑

등록날짜 [ 2009-10-06 17:15:21 ]

우리는 하나님 앞에 너무나 소중한 사람들입니다.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겨 주시는 분은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얼마나 소중하게 여기셨으면 하나뿐인 아들의 목숨을 지불해서라도 우리 인간이 살기를 바라시고 실행하셨겠습니까?
인간의 참혹한 멸망을 바라보신 하나님께서는 자기 아들은 죽을지라도 우리만은 살기를 바라셨기에, 그만큼 우리 인간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셨기에 그런 결정을 내리셨던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으로부터 측량할 수 없는 사랑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이 세상에서 하나님을 가장 가슴 아프게 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바로 하나님의 그 크신 사랑을 거부하는 사람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줄 알아야 합니다. 사랑은 상대방이 사랑을 받아들이고 받은 만큼 사랑을 표현할 때 아낌없이 더 주고 싶은 것입니다.
복음 전도는 예수 그리스도를 주어 죽은 자도 영원히 살려내는 사랑의 운반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모르는 자들에게 그 사랑을 만나 살게 해주는 것이 곧 전도입니다. 예수 십자가의 피 공로는 인간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의 절정입니다.
그 사랑을 받아야만 천국에 갈 수 있기에, 그 사랑 때문에 한 사람, 한 사람이 소중한 것입니다. 우리는 소중한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들일 줄 아는 믿음의 사람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위 글은 교회신문 <168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