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설립 40주년 연간프로젝트] “예수님의 지상명령 계속 이룰 복음전도”

등록날짜 [ 2026-01-12 14:51:56 ]

2026년은 연세중앙교회가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교회설립 40주년을 맞은 해이다. 지난 40년 동안 연세중앙교회와 연세가족에게 역사하셔서 복음 전도와 영혼 구원에 사용해 주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린다.


연세중앙교회는 교회설립 40주년을 맞아 ‘예수님의 지상명령 계속 이룰 복음전도’라는 슬로건을 걸고 ‘연세중앙교회 설립 40주년 감사 2026 연간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연세중앙교회를 통해 수많은 영혼을 구원하신 하나님께 1년 동안 감사를 올려 드리려고 한다. ‘40주년 TF 기획팀’은 연세중앙교회를 40년 동안 사용해 주신 주님께 연세가족 모두가 마음을 모아 영광을 올려 드리고, 40주년을 맞은 2026년이 연세중앙교회의 새로운 원년임을 하나님 앞에 선포하고자 은혜 가득한 기획을 실행하고 있다.


■ 찾아가는 설명회…연세가족 모두 자원 당부

40주년 연간 프로젝트의 방향 중 하나는 연세가족 모두가 기쁨으로 프로젝트에 자원하는 것이다. 어린아이부터 노인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연세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40주년 TF 기획팀’은 새 회계연도를 시작하며 ‘찾아가는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40주년 TF 기획팀’의 총괄기획총무인 김만호 안수집사는 “모든 연세가족이 2026년 한 해 동안 연간 프로젝트에 적극 동참하여 주님께 영광을 올려 드리고, 우리 교회를 향한 주님의 비전을 확인해야 할 것”을 진실하게 당부했다.



<사진설명>연세중앙교회는 교회설립 40주년을 맞아 ‘40주년 TF 기획팀’을 조직해 ‘40주년 감사 2026 연간프로젝트’를 1월부터 실행하고 있다. 찾아가는 설명회 


■ SNS 공식 계정 오픈…생생한 소식 전해

연간 프로젝트의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연세중앙교회 설립 40주년’ 공식 계정도 SNS(인스타그램)에 개설했다. ‘연세중앙교회 설립 40주년’ 공식 계정에는 40주년 감사 프로젝트의 생생한 소식과 우리 교회의 40년 발자취 그리고 연세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감동적인 이벤트 등을 공유하려고 한다. 공식 계정에 접속한 연세가족은 댓글을 달아 주님께 감사 고백을 전하고, 우리 교회와 윤석전 담임목사를 40년 동안 사용해 주셨다는 영상 게시물에도 은혜받았다는 간증을 남기며 교제를 나누고 있다.



<사진설명>SNS 공식 계정 오픈 


■ 연세가족 모두 ‘성경 필사’ 참여

모든 연세가족이 ‘교회설립 40주년 감사 2026 연간 프로젝트’에 참여할 첫 기회는 ‘성경 필사’이다. ‘40주년 TF 기획팀’은 아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연세가족 모두가 하나님 말씀을 써서 성경책 한 권을 만들기 위해 필사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해 지난 1월 4일(주일)부터 성경 필사를 독려하고 있다.



<사진설명>연세가족 모두가 참여할 성경 필사.


연세가족이라면 누구나 ‘연세인’ 앱에 접속해 ‘성경 쓰기’를 누른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름과 소속 부서를 인증받은 후 성경 66권의 3만여 절 중 각자에게 할당된 성경 구절을 쓰면 된다. 연세가족들은 자기 필체로 성경책 한 권을 제작하는 데 마음 쏟고 있으며, 오는 1월 18일(주일)까지 성경 필사가 모두 완료될 예정이다. 교회설립 40주년을 맞아 연세가족들을 사용해 주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린다.


위 글은 교회신문 <933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