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8차 초교파 목회자 부부 영적세미나 간증3
목회자 세미나의 열기, 폭발적 교회 개척과 전도로 이어집니다

등록날짜 [ 2004-01-13 22:25:57 ]

▷ 이 성회에 참석하여 특별히 은혜 받고 변화된 것은?
중국 사천성 성도 시에서 6년째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흰돌산 수양관 목회자 세미나는 세 번째 참석했습니다. 윤석전 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들으면 구령의 열정을 열배 이상 강하게 만들어줍니다. 그 사랑이 좋아서, 그 은혜가 좋아서, 그 감동이 좋아서 참석하는데 이번에도 내가 살고, 내 속에 말씀이 사는 것이 느껴져서 너무 감사합니다.

▷ 흰돌산 수양관 목회자 세미나를 통해 얻은 힘이 선교지에서 어떤 결실로 나타나는지?

결실에 대해서 말하려고 하면 한이 없습니다. 지금 선교지에서 기도하고 구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몇 가지가 있습니다. 680만 인구가 사는 여섯 개 시현에서 십여 명의 기독교 지도자들이 연합 성경학교를 열고 있습니다. 사천성에 이런 연합성경학교가 2006년까지 8~10개가 세워지면 일년에 오백명 가량이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립니다. 그래서 2010년까지 사천성 팔천구백만 인구 중에서 10%를 크리스천으로 만들기 위하여 기도하고 있으며, 지금 진행하고 있는 교회와 지역에서는
굉장한 폭발적인 교회개척과 전도활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흰돌산수양관 목회자세미나를 통해 얻은 힘의 능력의 열매입니다.

연세중앙교회가 국내외 선교를 많이 한다고 들었는데 앞으로 이 큰 기도하는 교회가 세계선교에 주역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위 글은 교회신문 <52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