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국 ‘부서별 전도 지원’ 활발

등록날짜 [ 2022-05-19 22:16:37 ]

<사진설명> 전도국은 연세가족들이 마음껏 전도할 수 있도록 전도 물품을 구비해 지원하고 있다. 


교회 각 부서에서 자체 조달해 전도하러 나가려면 전도 장소 물색에서 차량, 전도 물품 등 이것저것 구비할 사항이 많겠지만, 전도국은 수년째 ‘전도 예약제’를 실시하면서 든든한 전도 지원을 하고 있다. 전도할 마음만 있다면, 전도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받을 수 있는 것이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연세가족들은 전도하는 일을 조심스레 이어왔으나, 최근 방역 수칙 완화에 따라 각 부서에서도 전도팀을 조직했고 전도국도 본격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이미 두 달 전부터 전도하러 나선 부서들에게 전도 물품을 지급하며 복음 전도 사역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새 회계연도부터 대성전 뒤편에 있는 ‘컨테이너’에서 전도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전에는 교회버스 주차장에 간이천막을 설치해 놓고 전도 물품을 지급했다면, 두 달 전부터는 새롭게 단장한 컨테이너 앞에서 전도에 사용할 교회 신문, 마스크, 전도지, 휴지, 손 소독제, 텀블러, 자동차 미러, 커피(차), 종이컵, 뜨거운 물 등을 구비해 전도팀에게 지원하고 있다. 또 권사회와 남전도회에서 후원한 이동식 카트도 지원한다. 전도에 나설 연세가족들은 보온병과 접이식 의자를 카트에 싣고 전도 장소까지 이동해 전도하면 된다.


한편, 전도 물품 지원받기를 원하는 부서가 있다면, 전도국 주인수 총무(010-2406-2391)에게 문의하면 된다. 남·여전도회와 교구 등 각 부서마다 전도하러 나와 주님의 지상명령 복음 전도에 충성하기를 바란다. 이 모든 일을 하실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린다.




위 글은 교회신문 <749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