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청년회 성탄감사 전도행진
성탄의 참 주인공은 예수님이십니다!”
등록날짜 [ 2010-02-01 11:16:45 ]
1월 25일부터 2주간 C국과 필리핀 현지 교회 도울 예정
이번 제13차 해외단기선교는 C국과 필리핀 빰빵가연세중앙교회의 전도확장과 양육을 목적으로 계획되었다. 선교 기간은 1월 25일부터 2월 8일까지이고, 각 선교팀은 12월말에 구성되어 1월 현재까지 선교 이론, 양육 방식, 전도 영어, 공연 사역 등을 훈련하여 왔다.
먼저 C국팀은 현지 청년들에게 복음 안에서의 비전을 제시하고 말씀 중심으로 살아가는 기독 청년들의 신앙관을 형성하기 위한 양육과 심방을 진행할 것이다. 또 주일학교 어린이들을 위하여 성경 교재를 전달하고 복음의 기초를 심어주기 위한 주일학교 사역을 병행하고자 한다. 이번 선교팀은 이러한 사역들을 통하여 현지 교회가 그 동안 겪어 온 어려운 상황들을 극복하고, 현지 청년들에게는 구령의 열정이 커지기를 소망하고 있다.
다음으로 빰빵가팀은 지난해 8월 협력선교사로 파송된 최혜경, 최신영 자매 등과 함께 ‘딸락’지역 각 캠퍼스 전도와 심방을 통한 거점 확보와 현지 청년 사역자들의 양육 등을 진행할 것이다. 또 원거리 지역 한 곳을 지정하여, 지교회 거점 확보를 위한 전도집회와 공연사역 등을 몇 차례 실시할 것이다. 이번 사역을 통하여 매년 여름-겨울로 진행된 우리 교회의 필리핀 해외단기선교가 선교현장 가운데 교회의 일꾼들을 복음으로 바로 세우고, 전도 지역의 확장을 이루는 가장 실제적인 지원임을 확고히 하고자 한다.
/해선국 손성진 전도사
<13차 해외단기선교사 명단>
C국: 김은경, 이수진
필리핀: 김종영, 심광성, 이소희, 이진, 임찬숙, 전만식, 조아라
위 글은 교회신문 <177호>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