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국 전도결의대회] 교회 미래인 ‘교회학교’ 부흥하게 하소서!
등록날짜 [ 2012-09-11 14:29:50 ]
우리 교회는 9월 9일(주일)부터 23일(주일)까지 ‘제2회 전 교인 니느웨 금식기도회’를 열고 기간 중 3일을 택하여 금식하며 전혀 기도에 힘쓰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금식기도회는 크게 다섯 가지 큰 기도제목 △담임목사를 위하여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한국교회를 위하여 △성도 간의 서로 섬김과 올바른 교회생활을 위하여 △이웃초청 예수사랑 큰잔치를 위한 영혼 구원을 위하여 등으로 나누고 세부적으로 25가지 기도제목을 놓고 금식에 돌입한다.
금식기도회는 우리 교회에게 명하신 세계선교 사명과 담임목사의 영육 간 강건함, 날로 흉악한 죄악이 드러나고 있는 나라와 민족의 현실, 그리고 이웃 영혼을 향한 사랑을 소유하도록 금식함으로 육신의 소욕을 죽이고 영혼의 때를 위하여 값지게 살도록 자신을 만들어가는 데 그 의의가 있다.
금식은 흉악의 결박을 푸는 위대한 능력이며, 압제당하는 자를 자유케 하고, 모든 멍에를 꺾는 능력이 있다(사58:6). 금식기도회를 개최하는 기간에는 전혀 기도에 힘쓰며, 오락과 세상 재미에서 벗어나 오직 하나님만 바라는 금식과 기도로 위대한 응답을 이끌어 내야 할 것이다.
금식은 무엇보다 육신의 소욕을 철저히 이겨야 하며, 금식을 하는 도중이나 후에도 오직 응답하실 주님을 겨냥하여야 한다.
이번 금식기도회에 기도로 준비하여 참여함으로써 하나님께서 주시고자 하시는 위대한 축복이 각 성도에게 두루 임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
위 글은 교회신문 <305호>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