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청년회 ‘유 아 스페셜’ 진행] “영혼 잘 섬겨 다 함께 천국 갑시다”

등록날짜 [ 2015-04-06 12:33:17 ]



풍성한청년회
(이하 풍청)329(주일) 11시 친교실에서 새신자와 장기관리회원을 대상으로 유 아 스페셜(You are special)’ 행사를 진행했다. 오는 426일 총력전도주일을 앞두고 새신자와 장기관리회원이 청년회에 잘 정착하여 신앙생활 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한 것.


이날 친교실에는 풍청 다섯 개 부(95)가 모여 방송 프로그램 라디오스타형식으로 새신자와 오랜만에 예배에 참석하는 관리회원을 기쁘게 맞았다. 다과상을 차려, 성경퀴즈를 맞추거나 주일에 생일을 맞은 회원들을 축복했다.

풍청 담당 김태완 목사는 요한복음 316절 말씀을 바탕으로 그 누구도 우리 죄 때문에 대신 죽는 사람이 없다. 오직 예수만이 우리를 살리려고 십자가에서 피 흘려 대신 죽으셨다. 예수 잘 믿고 천국 가야 하므로 초청자들은 신앙생활 잘하고, 예수 피 공로로 은혜받은 청년회원들은 맡은 영혼을 잘 섬겨 다함께 천국 가자며 독려했다.

한편, 풍성한청년회는 45(주일)유 아 스페셜-2’를 진행해 스킷뮤지컬 너는 내 아들이라를 상연한다. 풍성한청년회가 총력전도주일까지 기도와 전도로 예수 몰라 죽어 가는 영혼을 살리는 일에 앞장서길 기대한다.

/김황영 기자

위 글은 교회신문 <429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