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가족 성탄감사찬양’연습 시작

등록날짜 [ 2023-11-08 22:24:13 ]

<사진설명> 대형 LED 화면으로 악보를 보면서 ‘성탄감사찬양’ 첫 연습에 참여하고 있는 연세가족들. 윤승업 집사(연세중앙교회 상임지휘자)가 예수의 십자가 피의 공로로 구원받은 감사한 마음을 성도들이 찬양으로 진실하게 쏟아 내도록 힘쓰고 있다.



연세중앙교회는 인류의 죄를 대속하려고 이 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려 드리고자 2012년부터 매년 성탄절에 대규모 찬양대를 조직해 하나님께 찬양으로 영광을 올려 드린다. 대규모 찬양대를 조직한 지 12년째인 올해도 연세가족 모두가 성탄절에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자는 뜻을 모아 ‘연세가족 성탄감사찬양’을 준비하고 있다.


연세가족들은 지난 10월 29일(주일)부터 매 주일 4부예배 찬양을 마친 후 성탄감사찬양 연습에 임하고 있다. 유아부(4~5세) 어린이부터 경로실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 성도가 참여한다. 찬양 연습에서 윤승업 집사(연세중앙교회 상임지휘자)는 모든 연세가족이 예수의 십자가 피의 공로로 구원받은 감사한 마음을 찬양으로 진실하게 쏟아 내도록 힘쓰고 있다.


올해 연세가족 찬양대가 찬양하며 영광 올려 드릴 곡은 ▲기쁘다 구주 오셨네 ▲오 거룩한 밤  ▲어린양 예수 ▲주 이름 앞에  ▲구원의 이름 예수 ▲모든 것이 은혜 ▲할렐루야 등 모두 7곡이다. 오는 12월 25일(월) 성탄절 오후에 하나님께 최상의 찬양을 올려 드리도록 파트별 음원을 들으면서 모든 곡을 완벽히 외우고 있다.


한편, 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 등 파트별 음원은 연세중앙교회 홈페이지(인터넷 방송국→찬양→성탄감사찬양 연습곡)와 로고스박스(탐색하기→찬양→성탄감사찬양 연습곡)에서 들을 수 있다. 


또 ‘연세중앙교회 앱’에서도 2023 연세가족 성탄감사찬양 파트별 음원을 제공하고 있다. ‘메인 화면’ 상단에 있는 ‘2023 연세가족 성탄감사찬양 찬양연습곡’ 배너를 누른 후 파트별 음원을 선택해 들으면 된다.


<사진설명> ‘연세중앙교회 앱’에서도 성탄감사찬양 파트별 음원을 제공하고 있다. ‘메인 화면’ 상단에 있는 ‘연세가족 성탄감사찬양 찬양연습곡’ 배너를 누른 후 파트별 음원을 선택해 들으면 된다.


이번 성탄절에도 독생자 예수님의 십자가 피의 공로로 말미암아 영원히 멸망할 처지에서 구원해 주시고 하나님과 화평하게 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연세가족 모두가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진실하게 올려 드리기를 소망한다. 이 모든 일은 주님이 하셨다.



위 글은 교회신문 <823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