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여전도회 2024 결산총회
한 해 영혼 구원에 사용해 주심 감사
등록날짜 [ 2024-12-12 23:47:32 ]
■남전도회는 11월 23일(토) 오후 5시 월드비전센터 5층 남전도회실에서 2024 회계연도 ‘남전도회 결산 대의원총회’를 열었다. 2024년 전도·정착 보고와 회계 보고 그리고 각종 사역을 돌아보았고, 총회에서 나온 복된 의견을 수렴해 교회에 유익이 되는 부분을 적극 반영하고자 대의원 총회를 진행했다.
한 해 동안 영혼 구원을 위해 힘차게 달려온 남전도회원들은 1년 사업을 마무리하며 써 주신 주님께 깊이 감사했다.
한편, 이날 대의원 총회에 앞서 남전도회 한영열 담당목사가 베드로전서 4장 7~8절을 본문 삼아 “깨어 기도하고 서로 사랑하여 남전도회가 더욱 부흥하기를 축복한다”며 설교 말씀을 전했고, 남전도회원들은 한 해 동안 더 기도하지 못하고 서로 사랑하지 못한 지난날을 깨달아 진실하게 회개했다.
<사진설명> 11월 23일(토) 월드비전센터 5층 남전도회 예배실에서 진행된 ‘남전도회 결산 대의원총회’ 모습.
■여전도회도 11월 24일(주일) 오후 2시 월드비전센터 6층 여전도회 예배실에서 2024 회계연도 정기총회를 열었다. 연합여전도회를 비롯해 95개 여전도회 임원 중 여전도회별로 선출한 대의원 2명(회장 외 1명)씩 총회에 참석했다. 2024 여전도회 표어 “예수 정신으로 영혼 구원 이뤄 내자”를 마음에 품은 채 한 해 동안 복음 전도에 충성한 여전도회원들은 1년 사업을 마무리하며 써 주신 주님께 깊이 감사했다.
이날 정기총회 사업보고에서 연합여전도회 연합총무가 전도·성미 부문을 보고했고, 연합여전도회 회계가 회계 내용을 보고했다. 또 연세가족 저녁 기도모임에 가장 많은 회원이 참석한 여전도회 세 부서에 시상식을 진행해 격려했다.
정기총회에 참석한 여전도회원들은 한 해 동안 주님 앞에 불충한 것을 회개했고, 회계연도 마무리를 앞두고 주의 일에 더 힘쓰게 해 달라고 간절히 기도했다. 새 회계연도에도 어떤 충성을 맡겨 주시든 감사와 기쁨으로 충성하리라 마음먹으며 한 해 동안 사용해 주신 주님께 감사기도를 올려 드렸다.
<사진설명> 여전도회도 회계연도 마무리를 앞두고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한 해 동안 주님 앞에 불충한 것을 회개했다.
위 글은 교회신문 <878호>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