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의 충만함으로 주님의 재림을 준비하라!

등록날짜 [ 2025-08-07 00:39:08 ]

<사진설명> 연세청년들이 흰돌산수양관 앞마당에서 성회 기간에 은혜받은 기쁨을 표현하면서 청년성회 주제인 “청년아! 성령의 충만함으로 주님의 재림을 준비하라!”를 힘차게 외치고 있다.



2025 하계성회 기간에 연세청년들은 3박 4일간 흰돌산수양관에서 상주하며 생명의 말씀을 듣고 기도하고 회개하는 데 마음을 쏟았다. 청년회 각 부는 세상을 향한 채널을 꺼둔 채 성회 시간마다 부별로 모여 합심해 기도하고, 은혜받은 간증도 나누며 성회에 참가한 연세청년 모두가 집중해 은혜받도록 총력을 기울였다.


특히 7월 30일(수) 오후에는 성회에 참가한 청년들이 흰돌산수양관 앞마당에 자리해 기념 촬영도 진행하며, 하계성회에서 은혜받고 성령 충만해졌으니 주님의 재림을 준비할 만큼 영적생활에 승리할 것을 마음먹었다. 2025 청년·대학 연합 하계성회 주제인 “청년아! 성령의 충만함으로 주님의 재림을 준비하라!”라고 힘 있게 외쳤다.


하계성회 기간에 연세청년들은 손뼉 치고 자리에서 뛰면서 열정적으로 찬양했고 발견한 죄마다 진실하게 회개했다. 하계성회 기간에 청년들에게 큰 은혜 주신 주님께 영광을 올려 드린다.



위 글은 교회신문 <911호> 기사입니다.

관련뉴스
  • [청년·대학연합 하계성회 은혜 나눔] 주님 마음 아프게 한 잘못 눈물로 회개 外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