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부‘ 하계성회 권면 토크쇼
“사랑하는 후배야! 하계성회에서 예수님 만나자!”
등록날짜 [ 2025-08-11 10:29:06 ]
<사진설명>1대교구장 이영호 목사가 “하계성회에 꼭 참가해 죄 사함받고, 각종 문제와 질병도 해결받을 것”을 11교구 교구식구들에게 진실하게 당부하고 있다.
부천시 범박·옥길·괴안동 교구식구를 섬기는 11교구(최월순 교구장)는 흰돌산수양관에서 열리는 ‘연세가족 하계성회’를 앞두고 지난 7월 18일(금) 범박연세중앙교회에서 연합구역예배를 올려 드렸다. 교구식구들이 하계성회에 사모함으로 참가하도록 권면하고, 아직 참가하기를 주저하는 교구식구들을 위해 기도하고자 마련한 연합예배였다.
연합구역예배 설교 말씀을 전한 1대교구장 이영호 목사는 요한일서 3장 8절을 본문 삼아 다가오는 하계성회에 반드시 참가하고 진실하게 회개하여 각색 질병과 문제를 해결받을 것을 당부했다.
이영호 목사는 “아무리 죄를 이기려고 몸부림 쳐도 같은 죄를 계속 범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죄짓게 하는 마귀가 각 사람이 죄를 지을 때 하나님과 사이의 틈을 타고 들어와서 죄의 집을 마음속에 지어 놓기 때문”이라며 “마귀가 계속 죄지을 생각을 주는 목적은 각 사람을 각종 문제와 질병으로 장악한 후 결국 그의 영혼을 죗값으로 지옥에 끌고 가는 것이며, 이 죄의 올무에서 자유하려면 눈앞의 문제를 해결해 달라고 구하기 전에 주님 앞에 철저히 회개하여 마귀가 죄짓게 하는 죄의 집을 완전히 철거해야 한다”라고 교구식구들을 괴롭게 하는 각종 문제의 근본 원인과 영적 현실을 전했다.
이어 “각종 문제와 저주와 질병은 이 모든 것을 일으키는 마귀가 내게서 떠나가야 해결받을 수 있으니, 내게 문제를 가져다주고 죄짓게 하는 마귀를 몰아내야 한다”라고 거듭 당부하며 “마귀역사를 몰아내려면 가장 먼저 회개해야 할 것이요, 진정한 회개란 다시는 그 죄를 반복하지 않는 상태를 말하는데, 내 지옥 갈 죗값을 해결해 주시려고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피 흘려 대신 죽어 주셨다는 것을 기억하고 회개하며 죄를 이겨야 할 것”을 애절하게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이영호 목사는 “흰돌산수양관 하계성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피의 공로를 뜨겁게 붙들고 회개하여 죄의 결박을 끊어 내고, 잘못을 반복하게 하는 죄의 집을 철거할 절호의 기회”라며 “하계성회는 육신이 편하게 쉬러 가는 곳이 아니라 오로지 생명의 말씀을 듣고 죄를 발견하여 회개하러 가는 곳이다! 수양관에 있으면서 육신이 불편할 것을 걱정하지 말고 받을 은혜에 집중하자! 흰돌산수양관에서 3박 4일 동안 기도하고 설교 말씀 듣는 것에 집중하면 성령님께서 각 사람에게 반드시 역사하실 것”이라며 연세가족 하계성회에 반드시 참가할 것을 애타게 권면했다.
이날 연합구역예배에 참석해 죄의 근본 원인과 영적 현실을 깨달은 교구식구들은 내 가정에 역사하는 마귀역사를 이기고, 하계성회에 기간에 진실하게 회개하여 영육 간의 모든 문제를 해결받으리라 작정하며 뜨겁게 기도했다. 이날 11교구에서는 교구식구들을 주님처럼 섬기기 위해 맛있는 음식을 마련해 섬겼다.
2025 연세가족 하계성회에서 은혜 주신 분은 우리 주님이시다. 이 모든 일을 하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린다.
위 글은 교회신문 <912호>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