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청년회] 필리핀 단기선교 출국
빰빵가연세중앙교회에서 2주간 진행

등록날짜 [ 2014-08-18 14:42:20 ]


필리핀 단기선교팀-김수정 김지혜 맹동준 민사무엘 박승렬 안송희 윤다이 윤우진 이종은 조준혁(가나다 순)

대학청년회 소속 10명이 필리핀 단기선교차 지난 8월 15일(금) 출국했다.

단기선교팀은 15일(금)부터 29일(금)까지 우리 교회 파송 선교사인 최병기 목사가 담임하는 필리핀 빰빵가연세중앙교회에서 단기선교 사역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선교팀의 사역은 예년과 조금 다르다. 심방과 전도, 문화공연뿐 아니라 현지 교회 교우가 예수 안에 하나 되게 하고, 이웃 주민을 초대해 예수를 구주로 영접하도록 여러 가지 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현지 교인과 전도대상자들 간에 친밀감을 조성해 주는 ‘미니 올림픽’, 찬양과 워십으로 주님께 영광을 올릴 ‘ 달란트 대회’ 그리고 예배, 전도, 성경암송 때마다 지급하는 ‘달란트’를 이용한 장터 ‘달란트 잔치’, 태권무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선교팀은 이웃을 교회로 초청할 뿐 아니라 현지인 리더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조준혁 팀장은 “필리핀에서 기도와 성령 충만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복음을 전하고 더불어 하나님께서 팀원 각자에게 주신 비전을 찾아 예수 생애를 재현하는 삶을 살기를 바란다”며 각오를 다졌다.

안송희 기자

<필리핀 단기선교팀 기도제목> 
1. 분별의 영을 주셔서 매 순간 마귀역사에 속지 않고 하나님의 일을 성공시키도록 
2. 서로 섬기고 사랑으로 하나 되어 팀원 간에 이간이나 분열이 없게 
3. 공연할 때 보이는 것에 중점을 두지 않고 기도하여 성령 충만 한 영력 있는 선교팀이 되게 
4. 어떠한 사건, 사고도 일어나지 않게
5. 선교를 마치고 돌아와서 주님과 더욱 깊은 교제를 하도록

 

위 글은 교회신문 <398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