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된청년회 전도부 복음스피치대회]“오직 성령 충만하라”

등록날짜 [ 2016-09-27 11:07:01 ]

충성된청년회 전도부가 828(주일) 소예배실C에서 복음스피치대회를 열었다. 이날 전도부 4개 부서마다 대표가 출전해 주제별 설교를 전했다.

1등을 차지한 천주영 자매(전특3)보혈을 주제로 사랑의 확증 예수의 피, 그 피가 헛되지 않도록 예수의 이름으로 승리하고 전도하여 지옥 가는 영혼 살려내자고 담대히 전했고, “스피치를 준비하면서 말씀대로 살지 못하는 나 자신을 발견해 회개했고 단순히 말쟁이가 되지 말고 스피치를 전한 대로 살기를 기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승현 형제(전특1)구원관을 주제로 전 인류는 죗값은 사망이라는 말씀대로 하나님께 불순종 죄를 범해 지옥 갈수밖에 없는 절망적인 존재로 전락했지만, 예수 그리스도께서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셔서 인류의 죗값을 십자가에서 피 흘려 대신 갚아 주셨다고 전했고, 박민석 형제(전특4)자아관을 주제로 육신의 소욕대로 살지 말고 영혼의 때를 위해 살아야 하는데, 방법은 성령 충만이다. 내 결심들이 무너질 때마다 성령으로 사는 수 밖에 없다고 깨닫는다고 전했다. 신상민 형제(전특2)성령을 주제로 성령께서는 인격적으로 우대받으셔야 하고 자기 자신에게 순종하는 사람만 사용하신다고 전했다.

이날 출전자들은 오직 성령 충만해야 신앙생활 할 수 있고, 설교 전달 역시 성령께서 사용해 주셨다고 주님께 영광을 돌렸다. 스피치를 준비한 이들에게 은혜 주시고 앞으로도 사용해 주실 주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린다.

/이현주 기자

위 글은 교회신문 <495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