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생활 승리 원동력 ‘원팀 기도’
청년회 ‘총력원팀데이’

등록날짜 [ 2026-01-05 21:53:27 ]

<사진설명> (왼쪽부터)▲청년회는 지난 12월 28일(주일) 3부예배에서 ‘원팀 찬양기도회’ 우수 부서를 선정해 시상했다. ▲대학청년회 6부(류신아 부장), 풍성한청년회 1부(정선희 부장), 충성된청년회 1부(조현주 부장), 새가족청년회 소망우리(우산성 부장) 등 4개 부서를 시상해 격려했다.



연세청년회는 지난 12월 28일(주일)에 ‘총력원팀데이’를 마련해 청년회 주일 아침 기도모임인 ‘원팀 찬양기도회’에 많은 청년이 참석하도록 독려했다. 또 2026 발대식에서 12월 한 달 동안 참석률이 가장 높은 부에 시상하며 격려했다. 청년회는 매달 마지막 주일을 ‘총력원팀데이’로 정해 쌀 10㎏을 시상하며 기도하는 데 마음을 모으려고 한다.


12월 ‘원팀 찬양기도회’에서 참여율이 높아 수상한 우수 부서들은 아래와 같다. 충성된청년회 1부(조현주 부장), 풍성한청년회 1부(정선희 부장), 대학청년회 6부(류신아 부장), 새가족청년회 소망우리(우산성 부장). 올 한 해도 원팀 찬양기도회를 통해 연세청년회 가운데 응답과 은혜를 넘치도록 부어 주실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린다.


한편, 청년회는 2026 발대식에서 새해 청년회 사역도 소개했다. 새해를 맞아 연세청년회는 기도하는 데 더 마음을 쏟는다. ▲주일 아침 원팀찬양기도회 ▲금요철야 브리드워십 등에서 진실하게 기도하고 찬양하려고 한다.


청년회는 2026 회계연도에 다채로운 문화행사도 진행하려고 기획하고 있다. ▲성극 ▲댄스(글로리스타) ▲특강 청바지(청년회를 바꾸는 지금) 등으로 청년다운 패기 넘치는 신앙생활을 하도록 독려한다.


마지막으로 연세청년회는 새해에도 복음 전하여 영혼 구원하는 데 집중하려고 한다. 청년회별로 노량진 전도처와 홍대 선교문화센터에서 전도하려고 한다. 새 회계연도에도 연세청년들을 사용해 주실 주님께 영광을 올려 드린다.




위 글은 교회신문 <932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