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고 즐거운 선교원 잉글리시~♪
이오브이 선교원‘ 영어발표회’

등록날짜 [ 2026-01-15 11:03:24 ]

예수 복음 안에 양질의 교육 받은

아이들 영어 실력과 자신감 ‘쑥쑥’

새해에도 5~7세 어린이 대상으로

원아모집 진행, 복음적 교육 기대



<사진설명> 연세중앙교회 부설 이오브이(E of E)선교원 ‘영어 발표회’ 모습. 만 3세부터 만 5세까지 어린이들이 선교원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익힌 영어 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사진설명> 자신감 있게 발표회에 참여한 어린이들. 정혜연 원감은 “선교원 아이들이 예수 복음 안에서 양질의 교육을 받은 덕분에 무엇을 하든 건강한 자신감이 있다”라고 전했다.



“My favorite season is summer because I can swim. We can play in the water. Summer is the best timing for playing(나는 여름이 제일 좋아요. 수영을 할 수 있거든요. 다 같이 물놀이도 할 수 있지요. 여름은 정말 놀기 좋은 때에요).”


지난 12월 31일(수) 오전 11시, 연세중앙교회 부설 이오브이(E of E)선교원 ‘영어 발표회’에서 만 4세 어린이가 발표한 내용이다. 이날 진행한 영어 발표회에는 만 3세부터 만 5세까지 선교원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익힌 영어 실력을 마음껏 선보여 주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다. 꼬꼬마 어린이들이 영어로 자기소개와 동요 그리고 주기도문 암송까지 자신감 있게 발표해 선교원을 찾은 학부모들에게도 큰 감동을 주었다.


이날 믿음반(만 3세) 어린이들은 동요 구현을, 소망반(만 4세) 어린이들은 자기소개와 동요 구현을, 그리고 사랑반(만 5세) 어린이들은 자기소개, 동요 구현, 주기도문 암송에 이르기까지 영어 실력을 발표했다. 아이들이 긴 영어 문장도 당차게 발표하니 참석한 학부모들도 뿌듯해하며 아이들에게 박수갈채를 보냈다.


발표회 말미, 이오브이선교원 원감 정혜연 권사는 학부모들에게 마무리 인사를 하며 “선교원 아이들이 예수 복음 안에서 양질의 교육을 받은 덕분에 무엇을 하든 건강한 자신감이 있다”라며 “발표회에서 능숙하게 영어를 말한 것처럼, 원아들이 영어도 즐겁게 배운 덕분에 야외 학습 때 외국인들을 만나서도 자신 있게 인사하고 안내도 한다”라며 아이들이 선교원에서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고 있다고 알렸다.


새해에도 선교원 원아 대상

복음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 진행

현재 이오브이선교원에서는 아이들이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양질의 교육 체계를 갖추고 있다. 특히 ‘옥스포드 리딩 트리(Oxford Reading Tree)’ 교육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영어 수업을 체계적으로 진행하며, 방과 후 영어 교육 시간에는 미국에서 영어 교육을 전공한 교사가 영어로 아이들을 지도하고 있다. 수업 시간 외 온라인 가정 학습 사이트도 제공하여 원아들이 선교원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영어 교육을 재미있게 익히도록 하고 있다.


무엇보다 선교원에서는 성경 구절을 암송하고 연세중앙교회 교역자를 초청해 예배도 계속 드리며 예수님의 십자가 피의 복음을 기반한 교육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신앙과 인격 그리고 학업 성취에 이르기까지 영성과 지성을 폭넓게 양육하려고 교사 모두가 마음을 쏟는다.


한편, 연세중앙교회 부설 이오브이선교원은 5~7세 아이를 대상으로 원아 모집을 하고 있다. 이오브이선교원을 통해 아이들을 복음적으로 가르치고 성장하게 하시는 분은 우리 주님이시다. 이 모든 일을 하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린다.


/박채원 기자


■이오브이선교원 원아모집 상담

02)2680-0100





위 글은 교회신문 <933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