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전 목사 초청, 원주연합부흥성회
연인원 3천여 명 참석, 성회 헌금 전액 교회 건축 연세중앙교회 성도들의 섬김의 자세에 감동과 전율

등록날짜 [ 2008-04-15 17:24:27 ]


침례교 원주동지방회(회장 이상표 목사)는 2008년 4월 7일 저녁부터 9일 저녁까지 2박3일간 연인원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주가현침례교회(담임목사 이대식)에서 윤석전 목사를 강사로 초청 원주 연합 부흥성회를 개최하여 큰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윤석전 목사의 영적 능력의 말씀으로 인해 원주에 초교파적으로 모인 모든 성도들은 은혜를 사모함으로 자신들의 삶을 돌이켜 눈물로 뜨겁게 기도하며, 죄를 회개하고 성령을 의지하여 영혼의 때를 위하여 살 것을 재 결심하는 소중하고 보배로운 시간이 되었다.
또한 윤석전 목사의 카리스마가 넘치는 말씀을 이해하기 쉽게 현장감 있는 비유들과 제스츄어로 이끌어 주셔서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을 다시 한 번 크게 숨죽이며 일깨우고 생동감 있게 경험할 수 있는 놀라운 시간들이었다. 하나님 앞에 늘 겸손함으로 자신을 낮추며 말씀을 전하시는 모습과 함께 내려온 찬양단과 스태프들, 그리고 주방봉사로 수고하여주신 연세 중앙교회 집사들의 헌신적인 섬김의 자세와 본이 되는 그들의 모습 속에서 새로운 감동과 전율을 느꼈다.
아울러 이번 연합 성회의 헌금으로 드려진 6천여만원의 귀한 예물은 영혼 살리는 교회 건축으로 온전히 사용하기로 하여 전례 없는 뜻 깊은 성회였다. 진광침례교회(민종욱 목사)가 교회건축을 위해 구입한 대지에 이번 성회의 헌금과 국내선교회에서 후원할 5천만원을 합쳐 곧바로 건축공사를 시행할 계획이니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큰 기쁨의 축제가 아닐 수 없다.
윤석전 목사님과 연세중앙교회 모든 성도님들께 하나님의 축복과 사랑하심이 넘쳐나기를 기도하며 앞으로도 크게 쓰임 받으실 목사님의 건강과 영력을 위해 기도드린다.

→ 관련기사보기

위 글은 교회신문 <132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