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사자를 강건하게 사용해 주소서!”

등록날짜 [ 2026-01-22 15:03:31 ]

목회자 성회와 담임목사 위한

모든 연세가족 특별금식기도


오는 2월 23일(월)부터 26일(목)까지

수원 흰돌산수양관 목회자성회 진행

모든 연세가족 사흘씩 금식기도하며

성회와 담임목사 위해 진실하게 기도



초교파 ‘목회자부부 집중기도성회’를 앞둔 연세가족들은 지난 1월 11일(주일)부터 성회를 마치는 주간인 2월 28일(토)까지 두 달에 걸쳐 ‘지구촌 목회자부부 집중기도성회와 담임목사를 위한 모든 연세가족 특별기도회’에 동참하고 있다. 특별기도회 기간에 사흘씩 혹은 성령의 감동에 따라 그 이상 금식하며 윤석전 담임목사가 영육 강건해 목회하고 목회자부부 집중기도성회에서도 능력 있게 말씀 전하기를 간절히 바라며 기도하는 것이다.


지난 11일(주일)부터 연세가족 누구나 ‘연세가족 저녁기도회’와 ‘300명 기도용사 오전기도회’에 참석해 목회자 성회와 담임목사를 위해 눈물로 진실하게 기도하고 있다. 연세가족들은 ▲담임목사를 위하여 ▲성회에 참가하는 목회자 부부를 위하여 ▲수양관 안전과 충성자들을 위하여 등 세 가지 큰 기도 제목 아래 총 16가지 하위 기도 제목을 두고 세심하게 중보기도 하고 있다.


한편, 초교파 지구촌 목회자부부 집중기도성회는 오는 2월 23일(월)부터 26일(목)까지 수원흰돌산수양관에서 진행된다. 남·여전도회와 청년회는 목회자성회를 앞두고 수양관 대성전과 부속 건물들을 청소하고, 각종 시설물부터 목회자들이 성회 기간에 사용할 침구류에 이르기까지 깨끗하게 정비하려고 한다. 지구촌 목회자들이 3박 4일간 쾌적하게 생활하고 은혜받도록 연세가족들이 충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하늘에 상급을 쌓기를 기도한다.


<사진설명> 연세가족들이 ‘목회자 성회와 담임목사를 위한 특별기도회’에 동참해 진실하게 기도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윤석전 목사를 성회 기간에 능력 있게 사용해 달라고 소망하며 1월 11일(주일)부터 성회를 마치는 주간인 2월 28일(토)까지 두 달에 걸쳐 기도한다.



동계성회 위한 ‘여전도회 릴레이 기도’

여전도회도 ‘동계성회를 위한 릴레이 기도’를 주님 은혜 가운데 마쳤다. 지난 1월 11일(주일) 자정이자 12일(월)을 시작하기 10분 전, 연합여전도회원들은 목양센터 4층 중보기도실로 속속 모여들었다. ‘2026 동계성회와 담임목사 영육 강건함을 위한 여전도회 릴레이 기도회’의 첫 기도 팀으로 나서기 위해서이다.


평소 권사회원들과 ‘24시간 중보기도사역자’들이 기도로 밤을 밝히는 목양센터 4층 중보기도실이 여전도회원들의 6일간 쉼 없는 릴레이 기도로 더욱 활기를 띠었고, 지난 1월 12일(월) 0시부터 17일(토) 자정까지 연합여전도회를 비롯해 91개 여전도회(1~84여전도회, 7기능실)가 2시간씩 6일간 바통을 이어 가며 ‘2026 동계성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담임목사의 강건함’을 두고 기도했다. 여전도회는 이번 릴레이 기도회 때 나라와 민족을 위한 특별기도제목도 마련해 애절하게 기도했다. 


<사진설명> 2026 동계성회를 위한 ‘여전도회 릴레이기도’의 첫 주자인 연합여전도회 임원들이 1월 12일(월) 0시에 기도를 시작하고 있다.



동계성회 개최 성공을 위해 기도하게 하시고 응답하실 주님께 모든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린다.



위 글은 교회신문 <934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