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복음 전하여 영혼 구원 이뤄 내자!”
등록날짜 [ 2025-12-18 00:13:27 ]
라디오처럼 24시간 연속 방송
설교와 찬양 손쉽게 청취 가능
윤석전 목사가 전한 설교 말씀과 연세중앙교회 찬양(금요 찬양, 예배 찬양, 특송, 연주 등)을 스마트폰으로 24시간 연속해 들을 수 있게 됐다. 우리 교회는 지난 11월 27일(목)부터 스마트폰 앱 ‘연세 라디오’를 출시해 말씀·찬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이들은 ‘연세 라디오’ 앱을 실행한 후 ‘말씀’과 ‘찬양’ 중 한 채널을 선택할 수 있고, ‘연세 라디오’라는 이름 그대로 ‘오늘의 편성표’에 따라 그날그날 송출되는 말씀과 찬양을 멈춤 없이 들을 수 있다. 아래는 편성표이다.
▶YBS RADIO(말씀): 별처럼 빛나는 연세가족(0시), 날마다 주님과 복음의 메아리(6시), 생명의 말씀-오전(9시), 생명의 말씀-오후(12시), 저녁 기도회(18시), 생명의 말씀-저녁(22시).
▶YBS RADIO(찬양): 밤새 드리는 찬양(0시), 아침을 여는 찬양(6시), 찬양과 함께하는 오후(12시), 나의 찬송 나의 HYMN(18시)
한편, 송출되는 말씀과 찬양은 ‘영상 보기’ 버튼을 눌러 해당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연세 라디오’ 앱을 통해 우리 교회 유튜브 채널도 통합 시청할 수 있는 것이다. 그 외 예배 실황 중계, 실시간 푸시 알림, 카카오톡 공유, 취침 예약 같은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위 글은 교회신문 <929호>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