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마다 꼭 옵니다
예배 기도 충성 전도에 적극적인 아이들로 변해

등록날짜 [ 2007-01-23 14:56:49 ]


올해도 흰돌산 수양관을 찾은 이유는?
아이들이 말씀을 통해서 변화된다. 가정에서 부모가 가르쳐도 잘 받아들여지지 않는 부분이 말씀 가운데 흡수되어 모두가 기도하고 믿음을 가지게 된다. 그래서 상황이 힘들어도 흰돌산수양관은 매년 꼭 온다.

성회를 통해 변화된 학생들의 모습은?
먼저 지혜 지식의 은사로 아이들의 성적이 쑥쑥 올랐다. 비전이 세워졌고 우리 삶의 목적을 바로 알게 된 것 같다. 또 성회에 오기 전에는 아이들이 예배 참석하는 것에 대해 약했다. 그런데 성회를 다녀오면 먼저 믿음이 성장하여 예배의 기준이 달라지고 공예배 드리는 습관과 기도하는 모습이 달라졌다. 부모들에게는 말할 것도 없고 전도활동이나 그외 모든 충성에 적극적인 모습이 되었다. 교회에서 아이들이 일거리를 찾다보니 찬양단도 세워졌고, 성령이 충만한 아이들 덕분에 하나님이 보시기에 좋은 모습으로 교회 전체가 변하고 있다.

윤석전 목사님에 대해서 한 말씀?
윤석전 목사님은 세계적인 목사님으로 특별히 이 시대에 하나님께서 쓰시려고 하는 목사님이신 것 같다. 개인적으로도 정말 존경한다. 참 오랫동안 학생들과 이 나라의 제직들과 많은 사람들에게 믿음과 도전을 주시고 회개의 깊이를 잘 알려주셔서 변화하게 해주셨다. 또 그것이 수양관을 찾게되는 동기가 아닌가 생각한다. 목사님이 영적으로 육적으로 건강하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 생명의 말씀을 통해 주님의 크신 일을 아름답게 이루어 나가셨으면 좋겠다.

천안 은혜성교회 정선옥 전도사

위 글은 교회신문 <103호> 기사입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회원가입을 하시겠습니까?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이디/비번 찾기

    소셜 로그인

    연세광장

    더 보기